오늘 인터넷 뉴스를 보니 포켓몬 Go 국내 사용자가 70만이 넘었고 주말에 100만을 예상한다고 한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정식으로 받아서 사용하는게 아니라 알아서 APK 파일로 설치하는건데 어찌 집계를 했지 ?


몇십만이든 포켓몬 Go가 전세계적으로 대세인건 확실하다.




APK 파일을 찾아 헤매는 분들을 위해 바이러스 걱정없는 순수한 파일을 공유 !


폰으로 접속해서 다운로드 링크 클릭하면 58.6 메가 파일이 받아지는데 바로 설치를 하면 플레이된다.


   → 포켓몬 Go apk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클릭  

 

    → 포켓몬 Go apk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클릭  


    → 포켓몬 Go apk 설치 파일 다운로드 링크 클릭  



아쉽게도 앱을 설치해도 축복받은 태초마을 속초가 아니면 튜토리얼로 제공되는 포켓몬 말고는 잡을수가 없다.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위 사진의 우리나라가 속한 AS 지역은 나이엔틱에서 서비스를 배제하고 있기 때문이란다.

정부가 구글에 맵을 반출하지 않아서 라는 말이 나오자 반박한 것인데 실 이유는 개발사가 알겠지.


오늘 불금이후 속초로 몰려드는 트레이너들이 엄청날 것이다.


이미 발빠른 속초시의 업체들 사진이 짤방으로 돌고 있는데 물들어올때 노젓느라 바쁘다.


이제 일본에서 서비스 시작하면 부산쪽도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많은데 ...지켜봐야 알 것이다.


증강현실 게임이 이렇게 직접접으로 세계인의 삶에 깊숙히 , 그것도 빠르게 들어올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향후 포켓몬 Go 는 유로 수익을 낼 분야가 많은지라 한동안 닌텐도 주가 떨어질 일을 없을 것 같다.


대규모 포켓몬 레이드로 수많은 인구가 다 같이 모이는 현장도 보게될 수 있지 않을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