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천둥을 동반한 비사 수도권을 훑고 지나갔네요. 덕분에 오전 날씨는 조금 선선해졌습니다.

꿉꿉해졌지만...


오늘은 고양이 짤방을 준비해봤습니다. 뚱한 표정의 고양이들 보노라면 집사로 간택받고 싶어지네요.





알바 아니니 저리가아~ 헉. 고놈들 어디서 본건 있네요





ㅋㅋ 배트맨이네요. 저거 찍고 나서 깨물깨물 당한건 아닐련지.




나 안놀아줄꺼양 ?






츄바.. 냥바카 !



 

고양이들은 왜저리 틈만 있으면 들어가고 싶어할까요




처음 보는 신선한 냥짤입니다. 아이디어가 좋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