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 무료할때 가끔 안하던, 엉뚱한 짓을 합니다. 저는 평생 운세같은걸 따로

찾아본 적이 없습니다. 인터넷 뱅킹하다 우연히 다른 메뉴를 눌러봤더니 시간

때울만한 것들이 많이 있네요. 재미로보는 운세 메뉴가 있어 소개합니다.

무료할때 재미로 보는 무료운세라 제목지으니 뭔가 라임도 맞네요 ㅋ.


무료할때 - 재미로보는 2017 무료운세


농협 인터넷 뱅킹 이용하다 발견한 메뉴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은 알고 계시겠지요.

맨날 이체만 하고 로그아웃 하다보니 이런게 있는줄 몰랐습니다.


2017 무료운세 서비스가 있는데 제법 시간을 보낼만한, 무료함을 달랠만한 정도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7 정통신년운세,2017부자되기,내사랑반쪽찾기,10년대운,평생운세,토정비결,

월간종합운세,프리미엄 로또운세,내운명의 배우자 등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럼 한번 어떻게 무료운세를 즐기며 무료함을 달랠지 순서대로 따라가봅니다.





먼저 농협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 http://banking.nonghyup.com



접속하셔서 사이트 상단을 보시면 위처럼 메뉴가 주루룩 있습니다. 

오늘까지 전 개인뱅킹 메뉴만을 이용했습니다. 다른 곳 눌러본적이 없네요.









위의 캡쳐 이미지처럼 [NH라운지] 메뉴로 간 후, [NH라이프스토리] 하위 메뉴에

마우스 포인터를 갖다대면 아래로 메뉴가 나옵니다. 거기서 [운세]를 클릭합니다.



제법 야무지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운세 메뉴외에 더 내려가면 꿈해몽도 있습니다.





관심이 가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무료 운세 서비스로 바로 넘어갑니다.





저는 재미로 주간운세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그림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사주 정보에 본인의 간단한 신상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누르면,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무료라) 제법 다양한 운세풀리가 좌라락 나옵니다.


주간 운세풀이로 한주간 일별 그날의 운세와 재물운 , 로또운세까지 종합적으로

풀이가 되서 나옵니다. ㅎㅎ;


무료할때 재미로 보는 무료운세 서비스 이용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