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시설공단 직급체계 및 직원수-18년6월30기준
철도시설공단 직급은 임원,일반직1급~6급,
기능직,별정직,전문직,무기계약직으로 구성
임원 7명,일반직 1급 54명,일반직 2급 159명,
일반직 3급 564명,일반직 4급 255명,
일반직 5급 274명,일반직 6급 30명,기능직 60명,
별정직 3명,전문직 30명,무기계약직 314명
철도시설공단 직원수는 1,752명입니다.
남성 직원수 1,522명, 여성 직원수는 230명
철도시설공단 정규직 직원수는 1,431명
철도시설공단 정규직 정원은 1,483명입니다.
18년 2/4분기 현원 기준입니다.
비정규직 직원수는 21명입니다.
철도시설공단 소속외 직원은 용역 134명입니다.
철도시설공단 2018년 채용인원-18년6월30일기준
철도시설공단 정규직 신규 채용인원은 78명
남성 60명에 여성 18명 장애인 1명,
34세 이하 직원은 69명,
비수도권 지역인재 32명,
철도시설공단 고졸 채용 5명입니다.
정규직 고졸 채용 연도별로 보면 17년 8명,
16년 10명,15년 10명,14년 8명,13년 4명입니다.
무기계약직 신규 채용은 302명
철도시설공단 임원 연봉 및 정규직 평균 연봉
연봉은 2017년 지급받은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철도시설공단 이사장 연봉은 173,995,000원
기본급 130,823,000원 + 성과급 43,172,000원
2016년 이사장 연봉은 176,748,000원
2015년 이사장 연봉은 171,043,000원
철도시설공단 감사 연봉은 139,195,000원
철도시설공단 이사 연봉은 138,714,000원
철도시설공단 직원 연봉 정리합니다.
철도시설공단 평균 연봉은 71,148,000원
남성 직원 평균 연봉 74,295,000원
여성 직원 평균 연봉 52,444,000원
신입 초봉은 34,450,000원
철도시설공단 무기계약직 평균 연봉은 48,634,000원
철도시설공단 2018년 평균 연봉은 71,468,000원
18년은 예산 기준이라 성과급 등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철도시설공단 평균 근속연수는 18.17년
철도시설공단 정규직 평균 연봉 내역입니다.
기본급 43,660,000원 ㅣ 고정수당 12,921,000원
실적수당 7,101,000원 ㅣ 복리후생비 813,000원
성과급 1,491,000원 ㅣ 성과상여금 5,162,000원
철도시설공단 고정수당 평균 지급 내역
정기상여금 8,811,000원 ㅣ직무수당 1,122,000원
가족수당 434,000원 ㅣ 자격수당 321,000원
위험수당 57,000원 ㅣ 급식비 1,174,000원
교통비 987,000원 ㅣ 파견수당 5,000원
법정선임수당 10,000원
철도시설공단 실적수당 평균 지급 내역
연차수당 1,718,000원 ㅣ 일숙직수당 74,000원
연장휴일근무수당 5,156,000원 ㅣ 야간근무수당 153,000원
철도시설공단 주요사업 규모- 2018년 예산 기준
ㅁ고속철도사업 147,497,000,000원
1.경부고속철도건설사업
총사업비 7조 8,273억원
- 대구~부산간 신선 건설 124.2km
- 대전 대구도심구간 신선 건설45.3km 및 포항연결선 공사
2.호남고속철도건설 1단계 사업
총사업비 8조 1,323억원
- 오송~익산~광주송정간 고속철도 신선 건설 182.3km
3.호남고속철도건설 2단계 사업
총사업비 1조 9,980억원
- 광주송정~목포간 고속철도 건설 66.8km
4.고속철도 수도권노선 확충사업
총사업비 3조 583억원
- 수서~동탄~평택간 고속철도 신선 건설 61.1km
5.인천발 KTX 사업
총사업비 3,936억원
- 경부고속철도와 수인선(어천역)간 3.5km 연결선
6.수원발 KTX 사업
총사업비 2,702억원
- 수도권고속철도(지제역)와 경부선(서정리역)간 4.6km 연결선
ㅁ일반철도사업 2,350,034,000,000원
1.보성~임성리 철도건설 사업
총사업비 1조 3,515억원
- 경전선 보성~임성리간 82.5km 단선철도 건설
2.포항~삼척 철도건설
총사업비 3조 2,068억원
- 포항~삼척간 166.3㎞ 단선철도 건설
3.원주~제천 복선전철
총사업비 1조 1,612억원
-중앙선 원주~제천 단선 → 복선전철 44.1km
4.익산~대야 복선전철
총사업비 4,784억원
- 군산선 익산~대야간 단선 → 14.3km 복선전철
5.대구선 복선전철
총사업비 7,663억원
- 대구선 동대구~영천 34.9km 단선 → 복선전철 38.6㎞
6.포승~평택 철도건설
총사업비 6,347억원
- 포승~평택간 30.3km 단선철도 건설
7.울산~포항 복선전철
총사업비 2조 6,680억원
동해남부선 울산~포항 73.5km 단선 → 76.6km 복선전철
8.군장국가산업단지 인입철도
총사업비 6,138억원
군산선 대야~군장국가산업단지 28.6km 단선철도 건설
9.울산신항인입철도
총사업비 2,119억원
동해남부선 망양역~울산신항간 철도인입선 9.3km 건설
10.부산~울산 복선전철
총사업비 2조 7,252억원
동해남부선 부산~울산간 72.1km단선 → 65.8km 복선전철화
11.서해선 복선전철
총사업비 3조 7,823억원
서해선 홍성~송산 90.0km 복선전철 건설
12.이천~문경 철도건설
총사업비 2조 2,421억원
이천~충주~문경간 95.0km 단선전철 건설
13.동두천~연천 복선전철
총사업비 4,245억원
동두천~연천간 20.8km 단선 → 단선전철화
14.영천~신경주 복선전철
총사업비 5,265억원
중앙선 영천~신경주간 단선 → 20.4km 복선전철
15.대곡~소사 복선전철 BTL
총사업비 2,392억원
대곡~소사간 18.4km 복선전철건설 건설
16.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
총사업비 8,217억원
천안~청주공항 59.0km 복선전철 건설
ㅁ광역철도사업 363,947,000,000원
1.수원~인천 복선전철
수도권 서남부지역의 광역철도 구축으로 서남부 지역주민 교통편의
제공 및 경인, 서해축 화물수송 분담 처리
연장 52.8km 복선전철화
2.신안산선 복선전철
수도권 서남부 지역의 교통문제 해소와 광명역과의 연계체계
구축서비스 제공
연장 46.96km 복선전철화
3.용산~강남 복선전철
신분당선 용산~강남 7.49km 복선전철
4.수도권광역급행철도
파주~삼성 43.8km 광역급행철도 건설
5.진접선 복선전철
연장 14.5km 복선전철(도시철도 4호선 연장)
6.삼성~동탄 복선전철
연장 39.5km 복선전철
7.대구권 광역철도
구미, 칠곡, 경산의 택지개발, 산업단지조성 등 개발확산에
따른 광역전철망 구축
8.충청권 광역철도
계룡~대전~신탄진간 연장 35.2km 개량
ㅁ수탁공사사업 216,409,000,000원
ㅁ시설개량사업 649,437,000,000원
ㅁ유지보수사업 833,031,000,000원
ㅁ기타사업 195,992,000,000원
철도시설공단은 2004년 설립된 국토교통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으로 분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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